여행+맛집/맛집

경희대 떡볶이 맛집 깨복쟁이

The Sarang 2015. 8. 13. 13:00
반응형

경희대 앞에 새로 생긴 즉석 떡볶이 맛집을 찾아가 보았습니다.


가장 맛나보이는 해물떡볶이를 시켰지요..^^



탱탱한 홍합과, 꽃게, 오징어 그리고 각종 해물들이 들어갑니다.

딱 봐도 신선해 보이는 해물들이 보이네요



한소끔 끓이는 도중 찍어봤습니다.

국물이 엄청 맛있습니다. 


이집 주방장님이 가로수길 반장 떡볶이 레시피 개발해주신 분 이라고 하더군요.



이집에서 꽤나 유명한 것이 피자입니다. 떡볶이에 피자 정말 잘어울리는데요

저는 맥주도 같이 시켜서 먹어보았는데, 궁합이 정말 환상입니다. 

가격도 역시 대학가라서 엄청 저렴합니다.

뭐가 남나 싶은....



지하1층의 내부 사진입니다. 깔끔~ 그 자체.




또띠아 롤 튀김입니다. 이거 강추!!!


제가 감자튀김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강추해드리긴 그렇지만,

원래는 감자튀김 거의 안먹는데 꽤나 먹었습니다. 



3총사.. ㅋㅋ 맛나보이지요???



피자!! 아 진짜 정말 맛있습니다. 꼭 떡볶이랑 같이 드셔보시길...



너무 맛있어서, 둘이 갔는데도(남녀) 저렇게나 많이 먹었습니다.

저 사진 상황에서 피자는 다 먹고 나왔네요..

맥주가 요즘 잘 나가는 수제맥주 였으면 정말 좋았을텐데..

아쉽네요.





 입구 입니다. 


  지하로 내려가시면 되구요.


  위치는 아래 보시면 되는데요.


  경희대 정문을 바라보고


  오른쪽 라인에 있습니다.


  잘 안보일 수도 있으니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