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맛집

생각보다 별로였던 어메이징 브루잉 컴퍼니(Amazing Brewing Company)

The Sarang 2016. 9. 5. 09:47
반응형

여름의 시작과 동시에 SNS와 언론을 통해 알려지기 시작했던 성수 어메이징 브루잉 컴퍼니!


밤에는 줄을 서서 기다리고 기다리느라 덥고 짜증난다기에..


대낮에 가보았습니다




밖에서 보는 모습인데.... 기대보다...하하..



뭐... 안은 다르겠지요!!!



저 골목을 빠져나오니..






두두두둥.!!!! 정면에 무려 탭이 어마 어마 합니다아아!!!!!

메뉴보드 왼쪽 2칸은 자체 맥주.... 이구요... 오른편 4칸은 다른 맥주 제조사의 것!



한 분이 와서 드시고 계시는군요... 옆에는 양조 설비가 갖추어져 있습니다. 

좀 작은 규모이군요.. 

홀 내부도 그리 넓진 않네요...




보이는 테이블이 전부...



딱 저렇네요.. ^^



천정은 예전 공장?을 리모델링 한거라...  분위기 있습니다. ^^

같이 간 친구는 벌레나오는거 아니냐며... ㅡ..ㅡ 뭐.. 소수의견입니다. ㅋ



천정 전체가 저렇고요.. ^^


메뉴를 보겠습니다!!



어컥!!!! 가격이 후덜덜 하네요.... ㅡ.ㅡ 
소고기도 아니고 돼지고기가 3마넌.. 아.. ㅠ. ㅠ
배고픈 점심때 가서 할 수 없이... 아마트리치아나와 버섯크림리가토니를 주문했습니다!!
이것이 아마트리치아나!!



이것이 버섯크림 리가토.... 잉??


근데... 접시가. .ㅡㅜ .. ㅠ.ㅠ 


더럽습니다...


물 때도 아니고... 지문도 아니고...


기름자국  ㅠ. ㅠ



두 접시의 둘레를 기름 때가 .... 아 .. 너무 배고파서 먹긴 하다가..

도저히 더러워서 못 먹겠어서 그냥 남겼네요..

그릇을 빼고 맛을 덧붙이자면...

반가격에 팔면... 이해가 가는 맛이랄까요..?  경희대 한양대같은 대학가 앞에서..

하지만!  파스타 먹으러 온게 아니니까!!! 술에 기대를 걸고!!!



메뉴 첫장 사진이랑 주문한 술 사진이 너무 흔들려서 ㅠㅠ. 생략...

여튼..   



술 종류는 굉장합니다!!! 그것도 생맥으로!!!



아직도 맥주 메뉴가 더 남았어요!!!



헥헥....!!


일단, 다른데는 없는 자체 맥주 맛이 중요하겠지요??

자체 맥주 맛은.......  

어메이징브루잉컴퍼니 자체 맥주 마시러는 당분간 가고 싶지 않네요..

완성도 높은 애들이 나오기 까지는 시간이 좀 걸리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니면 가격 조정이 필요할 수도 있겠네요..


다른 탭리스트는 뭐. 말할나위 없이 종류도 많고 라인업도 와우!! 엄청납니다..


다만.... 잔이 너무 작아서... 가격이 꽤 많이? 비싸다고 생각되네요...

이태원, 신사, 삼성, 청담..... 뭐 이런 동네라도.. 싼 가격이 아닌데....

하물며.. 성수에... 주변에 암 것도 없이... ....

물론,저녁에 와서 기다렸다가 드시는 분들은... 

제가 모르는 나름의 이유가 있으시겠지요.. ^^. 

다양한 맥주를 한 자리에서 드시고 싶으시다던가... 
(저라면 차라리 미켈러바를... 하지만 가로수길이 엄청 멀다고 느끼시면 강추!! )

요즘 핫하디 핫하니까 한 번 방문을.....
(저도 이래서 방문 하였으니.. 백번 공감... )



반응형